본문 바로가기
Europe/UK

[영국/런던맛집] 강력추천 신선한 그리스 음식, 더 리얼 그리스(The real Greek)

by 지구위에재은 2021. 3. 15.
728x90
반응형

※ 본 포스팅은 2016년 기준으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

 

 

 

 

퀸 엘리자베스 파크에 있는 런던 슬라이드를 타고 나니 배가 고픈 우리

 

분명 만나기 전까지만 해도 둘다 폭식하고 와서 별 생각이 없었는데, 슬라이드 타자마자 갑자기 배고프다고

 

 

 

 

 

 

그래서 Stratford에 있는 Westfiled로 향했다

 

 

 

 

 

 

무엇을 먹어야 하나 한참을 고민하다가 발견한 그리스 음식점. 2인에 38파운드라길래 냉큼 들어가 보았다

 

 

 

 

 

 

전체적인 분위기가 그리스를 연상하게 하는... 사실 그리스 안가봐서 잘 모르겠당 ㅎㅎ

 

 

 

 

 

 

아기자기하고 세련된게 개인적으로 인테리어가 진짜 마음에 들었다 ㅎㅎㅎㅎ

 

 

 

 

 

 

 

우리는 테라스 좌석에 앉음. 그리스의 해변이 펼쳐져야할것같은데 실제로는 그냥 삭막한 쇼핑몰 풍경만...ㅋㅋ

 

 

 

 

 

 

우리는 2번째 세트메뉴인 Peloponnese를 시켰다.

 

2개중 하나씩 고르면 되는데 영어가 낯설어서 뭔지 모르겠어서 그냥 찍었다

 

 

 

 

 

 

런던이 좋은 이유 중 하나는 다양한 문화권의 사람들을 만나고 다양한 문화와 음식을 경험해볼 수 있어서 인 것 같다

 

말 그대로 정말 작은 지구같은 느낌

 

 

 

 

 

오 생각치도 못한 비주얼 등장

 

 

 

 

 

원래 생야채를 받았는데, 빵을 바꿔달라고 그래서 바꿨다. 바꾸기를 잘한 듯

 

 

 

 

 

너무 맛있었던 치즈+토마토 소스. 넘 맛있었다

 

 

 

 

 

병아리콩으로 만든 것 같은데. 진짜 이것도 너무 맛있었다

 

 

 

 

 

빵에다가 저렇게 싸먹으면 정말 끝.... 싹싹 비워먹었다....ㅎㅎ

 

 

 

 

 

2번째 트레이 등장 ㅎㅎㅎ 테이블이 너무 좁아서 넘어갈까 안절부절

 

 

 

 

 

일반 밥

 

 

 

 

 

고로켓. 그런데 개인적으로 튀김음식을 별로 안 좋아해서 그냥 그랬다

 

 

 

 

 

그리고 닭튀김 ! 일반 훈제 닭튀김인데 맛있었음

 

 

 

 

 

그리고 가지구이 ! 이것도 건강하게 맛있는 느낌

 

 

 

 

 

마지막 화룡점정의 새우까지 !

 

 

 

 

 

하아 그리스 음식이 이렇게 맛있는지 처음 알았다

 

개인적으로 런던에 와서 먹어본 음식 중에 당연 넘버1이었음. 강추강추강추

 

 

 

 

 

가격은 저렴한 편이 아니지만 그래도 그만한 가치가 있는 듯

 

 

 

 

 

 

그리스 음식을 먹고나니 그리스에 가서 꼭 음식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됨

 

음식이 이렇게 맛있는 것을 보니 분명 그곳은 살기 좋은 것일거라며....ㅎㅎㅎㅎㅎㅎ

 

 

 

 

 

 

정말 그리스 요리 매니아 될 듯 넘나 맛이써

 

 

 

 

 

그리스 음식점은 런던 센트럴에도 있으니 구글맵 돌려서 근처로 한번 가보셔도 좋으실 듯 !

 

 

 

 

 

 

끝나고 스트랫포드 웨스트필드 구경

 

 

 

 

 

이때가 올림픽 시즌이었는데, 태권도 경기가 한창

 

 

 

 

 

 

프렛에서 음료수 하나 마시고 집으로

 

 

 

 

 

야경에 비치는 런던 슬라이드 모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