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urope/UK

[영국/런던맛집] 저렴하고 맛있는 이탈리아 화덕 피자 체인점, 프랑코 망카(Franco Manca)

by 지구위에재은 2021. 3. 15.
728x90
반응형

※ 본 포스팅은 2016년 기준으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

 

 

 

 

오랜만에 정현이랑 급만나서 소호 프랑카망카로 피자먹으러 출동

 

이날 내 기억으로는 나도 정현이도 둘 다 기분이 안 좋아서 갑자기 급하게 만났던 것 같은데 

 

지금와서보니 무슨일이었는지 생각조차 안난다. 새삼 사람 걱정이란게 그런건가 싶구나라고 느껴지는

 

 

 

 

 

 

프랑코 망카는 런던에서 굉장히 유명한 체인점 중에 하나인데,

 

이탈리아 피자집으로 직접 화덕에서 피자를 구워준다

 

 

 

 

 

 

가격도 저렴하고 런던에 꽤나 많은 체인점이 있는 곳으로

 

런던에 살고 있는 친구들한테서도 굉장히 많이 추천 받은 음식점 중 하나

 

 

 

 

 

 

우리는 열불이 터지고 있던 관계로 답답한 지하가 아닌 1층에 자리를 잡았다

 

 

 

 

 

피자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는데 정현이는 마게리따를 시키고,

 

나는 메뉴판에 없는 스페셜 메뉴인 미트 스페셜을 시켰다

 

 

 

 

 

피자에는 맥주가 진리이므로 시켰던 맥주. 넘나 귀여운 것

 

 

 

 

 

그리고 식전으로 시킨 샐러드 그냥 먹을만 했다

 

 

 

 

 

정현이가 시킨 마게리따, 엑스트라 칠리를 추가했다는데 매콤한게 너무 맛있어서 계속 뺏어먹음

 

 

 

 

 

정현이가 추천해줘서 시킨 미트 스페셜.

 

메뉴판에는 없는 메뉴인데 옆 사람도 이걸 먹고 있던 것을 보니 꽤 유명한 듯 하다

 

그리고 일단 정말 맛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강추강추

 

 

 

 

 

 

피자는 무조건 타바스코라고 생각하는 나에게, 타바스코 대신 주어진 칠리오일과 올리브?오일

 

하아 하지만 넘나 느끼한 것.....ㅋㅋㅋㅋ 타바스코가 필요하다

 

 

 

 

 

넘나 맛있었다. 왤케 애들이 맛있다고 하는지 알 것 같았다

 

 

 

 

 

우리는 샐러드에 맥주를 시켜서 조금 많이 나왔는데 보통 피자 한판에 대략 6.5파운드 정도로 나름 합리적이다

 

 

반응형

댓글